글,산책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동기부여하는 법!

암마마 2020. 8. 28. 21:33

안녕하세요 암마마입니다 :) 오늘은 산책을 시작해볼까? 하는 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것에 대해 저만의 꿀팁을 소개해드리려해요!

Q.아무것도 하기 싫을때.....산책나가기 귀찮을 때는 어떻게 할까요?

사실 이렇게 좋은 산책명상이지만, 운동화를 신고 나간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에요. 계속 누워있으면 더 무기력해지고 내가 우주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는 걸 알면서도. 더군다나 혼자 쉬는 방에서 나가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요! 제가 산책을 나가기 위해 활용하는 트리거! 방아쇠 장치를 소개해드릴게요

1) 전날 나에게 메모남기기

이 방법은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한 날 밤에 가장 효과적인데요!ㅋㅋㅋㅋ내일도 움직일거라는 확신이 안들 때, 저는 최소한의 힘으로 메모장에 글을 적어요. 내일의 나에게 힘을 주는거죠! 최소한 한명의 지지자가 있으면, 사람이 힘을 낼 수 있다는 말처럼, 내가 나에게 힘을 주는 방법이에요!

 

2) 미리 알람 맞추기! 생각보다 나는 약하다!

연출된 상황입니다.

알람끄기 VS 산책가기 상황을 연출하는 것인데요. 이번처럼 긴 연휴같은 경우 특히나 효과적이에요! 최소한의 루틴을 만들어 줄 수 있거든요 :) 너무 큰 폭식/무기력에 빠지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는 산책이 특효!

 

꿀팁 하나 더 ~ 산책요정이 말해요!


3.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며 다녀오기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다가오는 추석연휴에도 귀차니즘을 이기고 나를 위한 산책시간을 가져보세요!!

 

더 많은 꿀팁을 얻고 싶다면!?

 

마음따라 다양하게 서울산책 즐기는 법

안녕하세요. 암마마입니다 :) 다들 오랜만인듯한 토요일아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바빴던 평일을 보내고 토요일을 맞으니 괜시리 어색하기도 하더라구요. 일주일이 빠르게 지나간 날��

walkgre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