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책하며 듣기 좋은 노래,백예린(cover.)-산책
    도시,산책 2020. 8. 6. 13:49

    안녕하세요 :) 암마마 입니다~! 비가 왔다 갰다 하는 요즘, 따뜻한 햇살이 더욱 그리워지는 하루에요. 비가와서 그런지 집에 오래있게 되는 거 같은데, 덕분에 생각을 정리하고 이것저것 정리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오늘은 비가 갠 잠시동안 산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산책하며 듣기 좋은 노래를 추천드리려해요:) 산책을 하며 떠오르는 말들을 대신 이야기 해주는 노래를 만나면 "아 내가 이런 마음이었구나!"하는 깨달음의 기쁨과 이 마음의 소중함이 느껴지더라구요:)

    한적한 밤 산책하다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얼굴
    반짝이는 별을 모아 그리는 그런 사람
    좁다란 길 향기를 채우는 가로등 빛 물든 진달래 꽃
    이 향기를 그와 함께 맡으면 참 좋겠네
    보고싶어라 그리운 그 얼굴
    물로 그린 그림처럼 사라지네

    산책을 하다 문득 떠오르는 고마운 사람, 익숙해서 사랑을 받고있는 지도 몰랐던 사람이 있으신가요?


    "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사랑을 주던

    그가 보고 싶어지네

    그리운 그 얼굴 물로 그린 그림처럼

    사라지네 보고싶어라

    오늘도 그 사람을 떠올리려 산책을 하네
    "

     

    이 곡의 원곡자이신 소희님의 부모님이 당시 투병중이셔서 병원 앞을 산책하며 적으신 가사라고 하는데요, 복잡한 마음 속에서 나의 감정을 그대로 들여다보고 용기내어 적어내리는 것, 부정하지않고 고마움 감사함 아쉬움 슬픔 등을 내 안에 받아들이는 것은 산책이 주는 가장 큰 감사인듯해요. 

     

    산책을 하며 떠오르는 감정들,생각들을 메모장에 스스럼없이/거르지 않고 적어내려가다 보면 나에게 정말 중요한 것/내가 정말 원하고 있는 것을 찾아내는 열쇠를 발견할 때가 있어요.

    사람일수도, 경험일수도, 직업일수도 또다른 어떤 선택일지도 몰라요. 나로서 살아가기를 방해하는 많은 요소들을 걸러내고 발견해내는 진짜 나의 모습,마음을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내 마음에, 그리고 집 근처에 도착해있을지 몰라요 :)

Designed by Tistory.